마츠다 부장은 일본 오사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11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입니다. 2024년 11월 3일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마부장이 출연했는대요. 마츠다 부장의 프로필과 유튜브와 방송 활동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츠다 부장 프로필
마츠다 부장으로 유튜버활동을 하는 마부장은 본명은 마츠다 아키히로 입니다.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이에서 태어난 한일 혼혈로 1972년 7월 10월 일본 가고시마현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한국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제21보병사단에서 사단정보통신대대 통신병으로 한국에서 군 복무를 마쳤습니다.
한국어와 일본어를 모두 유창하게 구사하며, 성격은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도 쉽게 대화를 나눌정도로 사교적이고 외향적입니다. 마츠다 부장은 유튜버로 유명하지만 본업은 일본의 부동산 회사인 '오너즈플래닝' 에서 한국지부 부장으로 재직 중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 유튜브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
마츠다 아키히로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츠다 아키히로는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에서 마츠다 부장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은 유튜브 채널에서 오사카 및 간사이 지역에 다양한 맛집, 술집, 문화, 여행정보 등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회사원' 시리즈로 큰 인기를 얻어 현재 구독자가 114만 명을 넘었습니다.
허영만 백반기행 마부장 출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은 TV조선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 입니다. TV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웨이브, Watcha, TVING에서 구독을 하시고 시청이 가능합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2024년 11월 3일 268회차 방송에 마츠다부장(마부장)이 출연하였습니다.
마츠다 부장 백반기행 꼬리곰탕
마츠다 부장이 출연한 백반기행에서 꼬리곰탕이 소개되었는대요. 이 꼬리곰탕 맛집은 지하철 3호선, 신분당선 신사역 근처에 위치한 오복꼬리곰탕입니다. 메뉴는 진곰탕 15,000원, 꼬리탕 27,000원, 우족탕 25,000원, 수육 40,000원, 꼬리수육, 우족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45년 전통의 꼬리곰탕을 맛본 허영만과 마츠다부장은 진하하고 잡내 없이 깔끔한 국물 맛에 '기가막힌다. 진짜 맛있다' 라며 호평하였습니다.
방송 중 허영만은 마츠다 부장에서 직접 그린 캐리커쳐 그림을 선물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 내에 '왓츠인마이백' 은 출연자들의 가방 속 물건을 통해 자신의 개인적이고 일상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은대요. 허영만과 마츠다부장의 가방 속 물건을 공개해 '왓츠 인 마이 백' 코너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튜버 마츠다 부장의 프로필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오복꼬리콤탕 맛집에 방문한 내용을 다뤘습니다.